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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득이 있는 곳에 항상 세금이 있기 마련입니다. 올바른 납세를 위하여 소득금액 증명원이 필요한데요. 소득금액 증명원이란 종합소득세 확정신고나 연말 정산한 납세자의 소득금액을 확인하는 서류이며 발생한 소득을 가장 상세하게 기록하여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열람과 발급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소득금액증명서를 간편하게 인터넷 발급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준비된 사진과 내용을 확인하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프린터와 공동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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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24에서 소득금액 증명서까지 지원합니다. 정부 24는 만능이란 생각이 듭니다. 빨간 네모 안의 다른 메뉴들을 보면 알겠지만 생활에 필요한 증명서들을 편하게 인터넷 발급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소득금액 증명을 클릭합니다.
소득금액증명서의 민원안내 내용입니다. 신청방법과 처리기간, 수수료, 구비서류, 신청자격 등이 표시됩니다. 주목해야 할 것은 수수료는 없고 즉시 처리가 된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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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든 비회원이든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어차피 같은 증명서가 발급되므로 크게 신경 쓸 것은 없습니다만 정부 24를 자주 이용한다면 회원 가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는 그냥 비회원 신청하기를 선택했습니다.
비회원신청의 개인정보수집과 고유 식별정보 수집의 내용을 확인합니다. 동의합니다를 선택하고 하위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입력 확인을 기재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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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득금액증명 신청서입니다. 뭔가 복잡하고 많아 보이지만 신청내용, 수령방법, 발급내용 등을 꼼꼼히 기재합니다. 수령방법은 출력을 할 것인지 단순하게 열람만 할 것인지 선택하여 민원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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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자료이므로 개인인증과정을 거쳐야합니다. 간편 인증이나 공동 인증서 중 택해서 인증을 받으면 됩니다. 저는 가볍게 공동 인증서로 인증과정을 마치고 민원 신청하기를 클릭했습니다.
서비스 신청내역입니다. 수령방법에서 열람을 선택했으므로 처리상태에 열람문서라고 나옵니다. 만약 본인 출력을 선택했더라면 문서 출력이라고 나올 겁니다. 이렇게 간편하게 소득금액 증명 인터넷 발급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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